![]() |
▲상장 니즈몰 |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니즈몰은 국내 10대 언론이 선정한 ‘2022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판촉물 플랫폼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주최·주관하고, 메가경제, EPN, 하비엔, MHN스포츠, 소셜밸류, 스포츠W, 월드투데이,문화뉴스, 한국건설경제, 디지털헬스미디어 등 10대 언론사와 이외 업체들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올해의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올해의 우수브랜드를 뽑는 시상식이다.
수상자는 2022년 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학계, 언론계 등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우수 브랜드의 안정성, 공신력, 서비스의 우수성 등 다양한 부분에서 상징성을 인정 받은 브랜드가 수상한다”고 설명했다.
니즈몰은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 향상 및 소비자 만족도 상승 ▲공정성 및 신뢰도 향상,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가치 실현 ▲브랜드 경쟁력 강화 등에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니즈몰 관계자는 “니즈몰은 고객사가 원하는 콘셉트·추구 가치 등을 고려해 다양한 제작 방향과 디자인을 제안해 드리고 있는데 이런 부분을 인정 받아 우수 브랜드로 선정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니즈몰은 고객사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추천하고자 상품 담당 MD가 다양한 상품을 직접 선별해 쇼핑몰에 등록하고 있으며, 이런 부분이 다른 판촉물 플랫폼과 차별화되는 부분이다”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 “아울러 ESG 경영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만큼 상품 소싱·판매에 더 집중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