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 레모네이드, 패션 탱고 티 위에 팔삭 셔벗과 오렌지를 더한 여름 한정 티 음료
3일간 MINI 차 키 인증 고객에게 협업 음료 하루 100잔씩 선착순 무료 증정
매장 내 전시된 차량과 인증샷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 업로드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프리미엄 소형 자동차 브랜드 MINI 코리아와 협업해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또 오는 23일부터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장충라운지R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음료를 출시한다.
전용 음료로 선보이는 ‘MINI 라임 패션 티 with 팔삭 셔벗’은 붉은색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에이스맨’ 전기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여름철 한정 음료다. 오는 7월31일까지 장충라운지R점에서만 단독 판매된다.
![]() |
▲스타벅스에서 선보인 ‘MINI 라임 패션 티 with 팔삭 셔벗’/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
이번 음료는 카페인이 포함된 라임 베이스에 패션 탱고 티와 레모네이드, 피치 베이스를 조합한다. 음료 위에는 한라봉, 제주 팔삭으로 만든 셔벗과 오렌지를 올렸다.
스타벅스는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25일 MINI 차량 키를 현장에서 제시한 고객에게 매일 100잔씩 총 300잔의 협업 음료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 차량 키를 인증하면 된다.
같은 기간 동안 장충라운지R점 내 차고 공간에는 MINI의 고성능 순수 전기 모델인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에이스맨’과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쿠퍼 JCW 차량’이 전시되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운영된다.
차량과 함께 사진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스타벅스 #장충라운지R #MINI코리아 #비더에이스)를 포함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MINI 한 달 시승권(1명) ▲MINI 더플 백(3명) ▲MINI 접이식 우산(5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6일 MINI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DM으로 개별 안내되며, 경품은 자택으로 배송된다.
한편 스타벅스 장충라운지R점은 지난해 9월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메뉴가 돋보이는 스페셜 스토어로 오픈했으며 리저브 전용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1960년대로의 시간 여행을 콘셉트로 한 감성적인 분위기의 매장으로, 초인종·벽난로·차고 등 당시 주택의 구조를 살린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