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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외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Tribu’ 이미지/사진=대우건설 제공 |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대우건설이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써밋(SUMMIT)’에 세계적인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를 도입하며 차별화된 주거 가치를 선보인다.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삶의 정점에서 누리는 예술적 감성과 휴식을 구현하겠다는 전략이다.
대우건설은 21일, 해외 유명 아웃도어 가구 브랜드와 협업해 써밋 단지 내 조경 공간에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해외 가구 수입사 파넬(Parnell)과 진행되며, 벨기에의 ‘Tribu’, 스페인의 ‘Gandia Blasco’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 제품이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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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Gandia Blasco' 이미지/사진=대우건설 제공 |
에르메스 그룹의 하이엔드 패브릭 브랜드인 메타포(Metaphores)와의 협업도 준비 중이다. 단지 내 아웃도어 가구에 정교한 패브릭을 더해, 입주민이 일상 속에서 예술적 감성과 프리미엄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커뮤니티 환경을 구현한다는 구상이다.
대우건설은 지난해 진행한 써밋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단순히 고급 주거를 넘어 ‘성취하는 삶의 정점’을 강조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왔다. 이번 글로벌 가구 협업은 이러한 브랜드 방향성을具現化하는 사례로 평가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삶의 가장 찬란한 순간에 누리는 작품 같은 주거 공간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입주민이 세계적 브랜드와 함께하는 프라이빗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품격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업은 개포우성7차에 제안된 ‘써밋 프라니티’를 시작으로, 향후 주요 써밋 프로젝트에 선별적으로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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