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드라마 '구경이' 김혜준, 미스터리한 학생 '케이' 역 맡아

방송·연예 / 오도현 / 2021-11-01 11:06:13
'구경이' 김혜준, 해맑음과 미스터리한 매력 동시에 지닌 '케이' 열연
사진: JTBC '구경이' 방송 캡쳐 [제공 = 앤드마크]
사진: JTBC '구경이' 방송 캡쳐 [제공 = 앤드마크]

배우 김혜준이 '구경이'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였다.


30일 첫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구경이' (연출 이정흠/극본 성초이/제작 키이스트,그룹에이트,JTBC스튜디오)는 게임도 수사도 렉 걸리면 못 참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이영애 분)의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이다. 김혜준은 극 중 미스터리한 학생 케이 역을 맡아 열연했다.


첫 등장 속 케이는 친구들과 잘 어울리는 평범한 학생같이 보였으나 어딘가 수상했다. 학교에서 지내던 고양이가 죽임을 당했지만 아무렇지 않은 듯 표정을 짓고, 친구가 "범인을 죽여 버리겠다"며 분노하자 범인으로 추정되는 수위 아저씨를 살인하려고 하는 등 해맑은 모습 뒤 섬뜩함을 보여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김혜준은 자신이 부동액을 먹인 수위 아저씨가 아직 살아있다는 소식을 듣자 아무렇지 않게 웃으며 "죽이려고 했는데.."하며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이고, 두려움을 느끼는 친구에게 "왜 네가 죽이고 싶다며? 네가 죽이고 싶다고 했잖아"라고 소름끼치게 말하는 등 케이라는 인물의 미스터리한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한편, 방송 말미 과거 경찰이었던 구경이와 케이가 마주하는 장면이 엔딩으로 그려지며 다음 화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 JTBC 드라마 '구경이'는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소셜밸류= 오도현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