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펑크비즘 |
[소셜밸류=이동신 기자] 글로벌 Web3 프로젝트 펑크비즘(Punkvism)의 황현기 대표가 오는 11월 2일 일본에서 열리는 인터내셔널 도지 데이(International Doge Day) 공식 행사에 공식 초청 인사로 참석한다.
이번 인터내셔널 도지 데이 행사는 국제 밈·블록체인 문화 축제로, 황 대표는 현장에서 도지 및 JC 재단 관계자들과 ‘로스트 테슬라 아트카(Lost Tesla Art Car)’ 관련 공식 행사를 진행하며 프로젝트의 글로벌 캠페인 개시를 공식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인터내셔널 도지 데이 행사는 단순한 미디어 이벤트를 넘어 글로벌 밈 커뮤니티와 블록체인 문화권을 연결하는 공식적인 첫 무대로 평가된다.
‘로스트 테슬라 아트카 프로젝트’는 도지코인, JC Philanthropies, 펑크비즘이 함께 추진하는 잃어버린 첫번째 테슬라 아트카를 컨셉트로 하는 아트·기부 융합 프로젝트로, 예술과 블록체인, 사회공헌을 결합한 혁신적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펑크비즘은 이를 기점으로 ‘로스트 테슬라 아트카’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하며, 아시아를 넘어 유럽·미국 시장으로의 확장 전략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펑크비즘 황현기 대표는 “이번 도지데이 행사는 로스트 테슬라 아트카 프로젝트가 글로벌 예술·블록체인 생태계의 상징으로 자리 잡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펑크비즘은 예술과 기술, 그리고 커뮤니티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Web3 혁신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스트 테슬라 아트카’는 미국 아티스트 로렌스 가르텔의 테슬라 최초의 전기차 로드스터 아트카의 영구 보존을 위한 NFT화, 그리고 이를 통한 글로벌 기부 캠페인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도지코인 커뮤니티 및 전 세계 Web3 예술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밈에서 예술로, 예술에서 가치로” 나아가는 새로운 문화적 전환점을 만들어가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