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의정부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 완판

건설·교통 / 이덕형 기자 / 2024-06-09 17:23:19
▲ 힐스테이트 금오더퍼스트 투시도/사진=현대건설

 

[소셜밸류=이덕형 기자] 현대건설은 경기 의정부시 금오동에 분양 중이던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의 일반분양분 408가구가 지난 3일 계약을 모두 완료했다고 9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는 지하 3층~지상 32층, 11개 동, 전용면적 36~84㎡ 총 832가구 규모로 이 중 408가구가 일반분양으로 공급됐다.

단지는 반경 1㎞ 내에 홈플러스 의정부점, 금오신곡동 중심 상권 등이 있어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을 비롯해 경기 북부 최대 규모의 의료기관인 의정부 을지대학교 병원 등 의료시설도 가깝다.

공공기관인 경기도청 북부청사, 경기북부경찰청, 의정부 소방서 등 경기북부 광역행정타운 이용도 편리하며, 금오초를 비롯한, 금오중, 천보중, 효자중고 등의 학교도 인접하다.
 

▲힐스테이트 금오더퍼스트 조감도/사진=현대건설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먼저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 개통에 따른 간접적인 수혜도 기대할 수 있다. 노선이 개통되면 의정부에서 서울 삼성까지 예상 소요 시간이 약 16분으로 강남 접근성 개선될 예정이다.

상품성도 갖추고 있다. 남측향 위주 배치(일부세대 제외)로 채광이 우수하며, 통풍이 잘되는 판상형 구조(일부세대 제외)로 설계됐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브랜드를 믿고 계약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성실 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