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G유플러스가 15일부터 21일까지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 Z 폴드7|Z 플립7’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직원이 갤럭시 Z 폴드7|Z 플립의 다양한 기능을 소개하는 영상 스틸컷./사진=LG유플러스 제공 |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LG유플러스가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7’과 ‘Z 플립7’ 사전예약을 15일부터 2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6개월간 AI 서비스 무료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사전예약 고객 전원에게 AI 서비스 ‘라이너(Liner)’와 ‘캔바(Canva)’를 6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라이너’는 웹페이지·문서 등에서 핵심 정보를 표시·검색해주는 AI 검색 서비스이며, ‘캔바’는 디자인 및 영상 작업을 지원하는 콘텐츠 제작 서비스다. 해당 혜택은 7월 22일 출시 예정인 ‘유독 Pick AI’를 통해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된다.
디바이스 혜택도 마련됐다.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 Z 폴드7·Z 플립7을 개통한 고객은 세계 최초로 웨어러블 제미나이(Gemini)가 탑재된 갤럭시 워치8 40mm를 36개월 할부금 전액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월 10만5,000원 이상 요금제 이용 고객이 대상이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에서는 사전예약 고객에게 최대 20만원 상당의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로 결제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와 최대 9만원 캐시백이 적용되며, 기존 단말 반납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5만원이 추가 제공된다. 순금 1돈(6명), 네이버페이 5만원권(10명), 커피 경품(선착순 1만명) 등 경품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유플러스LIVE’를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제품 기능과 사전예약 혜택을 안내할 예정이다. 15일 00시 첫 방송에는 슈퍼주니어 신동이 출연하며, 오전·오후 타임별로 인기 인플루언서가 참여해 고객과 실시간 소통한다.
오프라인에서도 체험 기회를 확대한다.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갤럭시 Z 폴드7·Z 플립7과 LG유플러스 AI 서비스, 통화앱 익시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다음달 10일까지 운영한다. 전국 매장에서는 사전예약 고객 전원에게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7잔을 제공하는 ‘유플WEEK’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예약 고객에게는 ‘폰교체 패스’와 결합된 AI 구독 서비스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고객이 2년 후 사용하던 단말기를 반납하면 출고가의 최대 40%를 보상받을 수 있는 ‘New 갤럭시 AI 구독클럽’ 혜택도 포함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AI 기능이 강화된 갤럭시 신제품과 당사 서비스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