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2월11일 음악 예능 프로그램 <섬타임즈> 공개

방송·연예 / 윤대헌 기자 / 2022-01-28 16:23:16
전라남도 섬 관광 활성화 프로젝트

웨이브는 오는 2월11일 전라남도 섬 관광 활성화를 위한 예능 프로그램 <섬타임즈>를 선보인다.

 

<섬타임즈>는 Mnet <슈퍼스타 K4> 준우승팀인 밴드 딕펑스(김태현, 김현우, 김재흥, 박가람)가 한국의 아름다운 섬을 여행하고 섬에서 얻은 추억과 영감을 통해 ‘섬송’을 완성하는 여정을 담았다.

 

▲ 사라곤콘텐츠랩에서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 <섬타임즈>. [사진=사라곤콘텐츠랩]

 

앞서 지난 4회 동안 OBS 창사특집을 통해 공개된 곡이 팬들로부터 호평을 받아 오는 31일 공개되는 소리도(연도)의 추억을 담은 4부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딕펑스 “우리나라에 이렇게 많은 섬들이 있는지 몰랐다. 이름도 생소한 섬에서 주민들과 대화를 나누고 맛있는 음식을 먹었다”며 “꼭 다시 놀러오라는 말씀에 내년에 한 번 다시 찾아뵈려고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섬타임즈>를 제작한 사라곤콘텐츠랩은 전라남도의 우수한 문화자원을 콘텐츠화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영상 콘텐츠 기획 제작은 물론 마케팅 업체와 MOU를 맺고 웹 마케팅까지 입지를 넓혀 가고 있다.

 

김기현·김태수 사라곤콘텐츠랩 공동대표는 “전라남도 나주 본사에서 서울을 오가며, 수도권과 전라남도 지역의 문화 콘텐츠를 잇는 연결다리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대헌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