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투표로 9월 방문 대학 10곳 선정
음료·쿠폰·럭키백 등 풍성한 현장 혜택 마련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대학생 응원 프로젝트 ‘카페드림즈 커피차’ 프로모션을 2학기에도 확대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사전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대학에 커피차를 보내 선착순 500명에게 음료와 선물을 제공하는 행사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지난해 전국 50개 대학을 순회하며 캠퍼스를 찾은 바 있다. 올해는 ‘일하는 모든 이를, 세상의 모든 일을 리스펙트’라는 브랜드 캠페인과 연계해 방문 대학을 60개로 늘렸다. 이를 통해 약 3만명의 대학생과 만날 계획이다.
![]() |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하반기 2학기에도 카페드림즈 커피차 프로모션을 이어간다./사진=잡코리아 제공 |
상반기에는 경남대, 한양대, 부산대, 경희대, 인하대 등 30개 캠퍼스를 순회했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강의 후 음료를 받아 기분이 좋았다” “딸기라떼가 맛있었고, 알바·취업 준비에 유용한 쿠폰이 많았다”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현재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9월 방문 대학 10곳을 선정하기 위한 온라인 사전 투표를 진행 중이다. 투표는 8월20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대학 재학생·휴학생·졸업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27명을 추첨해 애플 에어팟 맥스, LG 스타일러 오브제 슈케이스, BHC 치킨세트, 우버 택시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는 9월 커피차 방문 시 선착순 500명에게 음료와 포춘쿠키, 인성역량검사 쿠폰 등이 제공되고, 숙취해소제·차음료·온라인 클래스 할인권 등 실용적인 아이템이 담긴 럭키백도 받을 수 있다.
9월 커피차 방문 대학은 8월22일 발표되며, 상세 일정은 잡코리아와 알바몬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