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수)부터 8월 2일(토)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전시회 ‘2025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
[소셜밸류=박완규 기자] 프리미엄 파고라 전문 브랜드 아고라(AGOLA)가 다다스토어(DADASTORE)와 함께 오는 30일(수)부터 8월 2일(토)까지 서울 코엑스 전관(36,007sqm) 규모로 열리는 국내 최대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전시회 ‘2025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통합 부스를 구성해 파고라와 야외 가구를 아우르는 전시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고라는 이번 전시에서 파고라 라인업을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엄 세 가지로 확장해 공개한다. 기본형부터 고급 사양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마련해 상업 공간뿐만 아니라 개인 주택, 정원, 테라스 등 다양한 환경에 적합한 제품을 제안한다.
다다스토어는 전시 기간 동안 알루미늄 프레임 기반의 신제품 ‘알루앤리에(ALU&LIE)’를 포함해 전 제품군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가볍고 견고한 알루미늄 프레임과 미니멀한 디자인의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알루미늄 가구다.
이번 전시는 두 브랜드가 공동으로 구성한 야외 라이프 스타일 존으로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참관객이 실제로 제품을 체험하고 야외 공간 구성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부스 현장에서는 가구에 앉아 보거나 파고라 구조를 둘러보는 등 실질적인 사용감을 확인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이 마련된다. 건축·인테리어·조경 업계 종사자는 물론, 야외 공간 연출에 관심 있는 일반 참관객에게도 다양한 아이디어와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2025 코리아빌드위크는 관련 전문가와 일반 참관객 모두에게 새로운 기술을 소개하고 산업의 발전 방향을 제시하며 건설, 건축, 인테리어 산업의 미래를 조망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입장료는 정가 2만원이나 오는 2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사전 등록자에게는 빠른 입장은 물론, 지인에게 무제한으로 무료 초청장 발송하기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