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2025 미래공항 엑스포’서 지역 밀착 마케팅 강화

산업·기업 / 최연돈 기자 / 2025-11-27 15:30:36
대구발 노선 홍보·항공권 할인 이벤트
대명소노그룹과 시너지 확대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티웨이항공이 26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2025 대한민국 미래공항 엑스포’에 참가해 지역 기반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엑스포는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한국공항공사 등 4개 기관이 공동 주관했으며, 약 31개 기관 및 기업이 참여했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행사에서 홍보 부스를 마련하고 대구발 노선과 소노호텔앤리조트 연계 여행 상품을 소개했다.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에게는 항공권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룰렛 이벤트 등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26일(수)부터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2025 대한민국 미래공항 엑스포'에서 티웨이항공 홍보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사진=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은 대구를 기반으로 성장해온 항공사로, 현재 대구국제공항 출발 최다 노선을 보유하고 있다. 대구발 노선은 제주, 도쿄, 오사카, 방콕, 다낭, 타이베이 등 국내외 주요 여행지를 포함하며, 향후 지속적으로 노선을 확대해 지역과 해외 관광객 이동 편의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대명소노그룹과의 협업을 통해 항공과 숙박을 결합한 통합 여행 상품을 강화하고 있다. 두 기업의 브랜드 시너지를 기반으로 공동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추진하며 여행 수요 확대와 지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겠다는 전략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엑스포 참여는 티웨이항공이 지역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안전운항을 최우선으로 고객 편의와 서비스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