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년간 헌혈자만 해당
![]() |
▲도미노피자, 세계 헌혈자의 날 기념 ‘HERO’S DAY’ 이벤트 이미지 |
[소셜밸류=김재용 기자] 헌혈자의 날(14일)을 앞두고 도미노피자가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와 함께 헌혈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고 9일 전했다. 세계적인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헌혈로 생명 나눔을 실천한 영웅들을 응원하기 위한 'HERO’S 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의 이번 ‘HERO’S DAY’는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고 헌혈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표하기 위해 제정한 ‘헌혈자의 날’을 기념해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것으로 최근 1년(2024년 6월~2025년 6월) 동안 헌혈에 동참한 분들에게 오프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HERO’S DAY’는 오늘(9일)부터 13일(금)까지다.
이번 헌혈자의 날 기념 ‘HERO’S DAY’ 혜택은 대한적십자사의 모바일 앱인 ‘레드커넥트’ 헌혈 내역 혹은 지류 헌혈증서 확인 후 이용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지난해에도 경찰과 국군 장병, 교사, 소방 등 국민의 안전하고 평화로운 일상을 위해 노력하는 영웅들을 위한 ‘HERO’S DAY’를 진행했다. 이 외에도 파티카를 통한 피자 후원과 환아 치료비 지원 등 꾸준한 선행으로 배달 피자 업계 1위에 걸맞은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헌혈자의 날을 맞아 헌혈로 생명 나눔을 실천하는 분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이번 ‘HERO’S DAY’를 준비했다”며 “도미노피자는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영웅들을 위한 “HEROS DAY’를 지속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