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기대작 <몬길: STAR DIVE> 현장 시연 진행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넷마블은 지난 10일 넷마블 사옥 지타워에서 진행한 ‘크리에이터 네트워킹 데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넷마블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크리에이터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화합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지타워를 찾은 60여명의 크리에이터들은 넷마블 및 유튜브 관계자들과의 Q&A 시간을 갖고, 지난 3월 개장한 넷마블게임박물관에 방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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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일 ‘크리에이터 네트워킹 데이’ 행사 참석자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넷마블 제공 |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특별 강연도 마련됐다. 유튜브 코리아 담당자의 강연을 시작으로 ‘김성회의 G식백과’ 채널을 운영 중인 김성회씨가 유튜버 실전 조언을 전했다.
이후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 중인 신작 액션 RPG ‘몬길: STAR DIVE’ 소개 및 1차 비공개 테스트(CBT) 안내 세션이 진행됐다. ‘몬길: STAR DIVE’ 사업부 관계자는 크리에이터들에게 스토리 모드, 실시간 태그 전투 시스템 등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소개하고 다양한 플랫폼 지원 계획을 밝혔다.
‘몬길: STAR DIVE’ 는 2013년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몬스터 길들이기>의 후속작이다. ‘지스타 2024’에서 최초 공개돼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차 CBT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넷마블은 올해 하반기 중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넷마블은 행사에 참가한 크리에이터들에게 웰컴 기프트를 제공하고 럭키드로우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했다. 이 밖에 ▲넷마블 게임 퀴즈 ▲넷마블 게임명 캐치마인드 ▲넷마블 게임 캐릭터 인물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며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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