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밸류=박완규 기자] 히말라야 코리아의 ‘파티스마트 소프트 츄스’(이하 파티스마트)가 ‘2025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풀파티’에서 부스를 운영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풀파티는 지난 12일 개막해 오는 8월 23일까지 매주 토요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에서 열린다. 매 회차마다 자이언티, 기리보이, 원슈타인, 소코도모 등 인기 뮤지션과 DJ들이 무대를 꾸며 여름 파티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입장권은 공식 예매처 NOL에서 구매 가능하다.
히말라야 코리아는 지난 7월 26일 첫 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뜨거운 현장 반응에 힘입어 8월 9일과 8월 23일에도 부스를 이어갈 계획이다.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파티스마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먼저, 방문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꽝 없는 룰렛 이벤트’에서는 파티스마트 제품과 히말라야 뷰티 제품을 즉석에서 증정한다. 또한 전용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회차별 추첨을 통해 총 18명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경품은 ▲1등 5만 원(3명) ▲2등 3만 원(5명) ▲3등 1만 원(10명)으로 구성돼 있다.
더불어 풀파티를 찾은 입장객을 대상으로 ‘파티스마트 망고맛’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료 증정 이벤트는 모든 입장객이 파티 시작 전 간편하게 두 알만으로 부담 없이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히말라야 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7월 26일 현장에서 파티스마트에 대한 큰 관심과 호응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의미 있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 히말라야는 1930년부터 현재까지 아유르베딕 No.1 브랜드로 세계보건기구(WHO)가 인정한 5000년 역사를 가진 아유르베다의 과학적 타당성을 세계 최초로 증명한 제약회사다. 자체 R&D SYSTEM에서 160여 명의 전문가들이 제품의 품질 향상을 위해 실시간으로 수많은 비교 실험과 연구를 진행하고 현재 1250개의 임상실험 의학 논문이 세계 저널에 등록됐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