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10% 할인 모바일온누리상품권 재판매 개시

금융·증권 / 황동현 기자 / 2023-09-22 14:06:48
21일부터 ‘온누리페이’, ‘비플페이’ 통해 구매 가능
기존과 달리 더욱 직관적인 UI/UX 적용

[소셜밸류=황동현 기자] B2B, B2G Expense 전문기업 비즈플레이가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을 “온누리페이”, “비플페이”에서 재판매한다. 기존과 달리 더욱 직관적인 UI/UX를 적용하여 이용자에게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9월 21일부터 모바일온누리상품권 재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 비즈플레이가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을 판매한다./사진=비즈플레이 제공


비즈플레이는 지난 8월 중소벤처기업부 및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모바일온누리상품권 발행 및 운영 대행사로 선정돼 시스템 이관 및 새 플랫폼 마련 등의 준비를 마쳤다.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은 스마트폰에서 상품권을 10% 할인받아 구매하고, 전통시장의 가맹점 QR을 인식하여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국가 주도의 모바일 간편 결제 시스템이다. 전통시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가맹점 사용 제한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올해 3월 기준 하루 312억 원이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번에 출시된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은 비즈플레이의 “비플페이”앱과 모바일온누리상품권 전용 앱인 “온누리페이”에서 사용 가능하다. 기존 애플리케이션보다 직관적인 UI/UX를 적용해 이용자들의 편리한 결제를 지원하며,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소식 콘텐츠도 발행한다.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은 특별할인 판매 기간인 9월 21일부터 10월6일까지 인당 월 180만 원 한도로 구매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 관계자는 “180만 명이 사용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은 운영 대행사 선정 이전 이미 많은 이용자가 올해 할당된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한 상태”라며 “올해 배정된 물량이 충분하지 않아 구매를 서두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 소상공인 그리고 소비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상생 소비 생태계”라며 “앞으로 선물하기, 기업 구매, 온라인 결제하기 등 편리한 서비스 오픈을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