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레스트·뷰티레스트 블랙 등 대표 제품 비치
국내 주요 호텔들 연이어 시몬스 선택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시몬스는 ‘신라모노그램 강릉’ 전 객실에 자사 매트리스를 공급했다고 8일 밝혔다. 시몬스는 국내 주요 특급호텔 90% 이상에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신라모노그램은 호텔신라가 전개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강릉 송정해변 앞에 위치한 힐링 명소로, 전 객실의 90% 이상에서 동해 바다와 소나무 숲 조망이 가능하다. 시몬스 침대의 포근함과 자연이 주는 힐링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진정한 휴식처로 평가받고 있다.
![]() |
▲시몬스가 ‘신라모노그램 강릉’ 전 객실에 자사 매트리스를 납품한다./사진=시몬스 제공 |
신라모노그램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가 비치됐다. 뷰티레스트는 ‘더블-포켓스프링’을 가장자리에 배열한 ‘더블 엣지 시스템’으로 매트리스 전 영역에서 강화된 지지력과 안락함을 제공한다.
최고급 스위트룸에는 시몬스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이 비치됐다. 이 제품에 적용된 ‘s – 포켓스프링’은 총 10회전에 달하는 회전수로 미세한 중량 변화 등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최상의 수면환경을 선사한다.
시몬스는 이번 신라모노그램 강릉뿐 아니라 최근 5년 내 새롭게 오픈 또는 리뉴얼한 주요 특급호텔에도 매트리스를 납품한 바 있다. 콘래드 서울, 해비치 리조트 제주, 메리어트 제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등이 모두 시몬스를 선택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