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신사옥에 다목적 프리미엄 방음부스 '콜라박스 쇼룸’ 오픈

전자·IT / 김태형 기자 / 2024-07-22 13:53:54
방음성능·스마트필름 등 생생한 고객 경험 제공
▲알서포트가 자사 신사옥에 ‘콜라박스 쇼룸’을 오픈했다./사진=알서포트 제공

 

[소셜밸류=김태형 기자] 원격솔루션 기업 알서포트가 자사 신사옥에 다목적 프리미엄 부스 ‘콜라박스(COLABOX)’의 쇼룸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알서포트는 서울 고덕동에 위치한 신사옥 2층에 ‘콜라박스 쇼룸’을 마련하고 고객들이 직접 ‘콜라박스’의 기능과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이번 ‘콜라박스 쇼룸’ 오픈을 통해 고객들은 직접 뛰어난 방음성능은 물론, 원스톱 화상회의, 스마트필름 등 주요 기능을 체험해보며 다양한 활용 방안을 모색할 수 있게 됐다.

‘콜라박스’는 알서포트가 국내 처음 개발한 설치형 다목적 프리미엄 부스로, 자투리 공간에 설치해 화상회의 미팅룸, 전화부스, 고객 상담, 기밀 업무 처리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타사 대비 2배 이상 두꺼운 16T페어 특수유리의 6중 방음구조로 탁월한 방음 성능과 내구성을 제공한다. 전면과 후면을 모두 특수 강화유리로 제작해 독립적인 공간감과 탁 트인 개방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외벽이 유리임에도 프라이버시 노출 걱정은 없다. 유리벽에 PDLC(Polymer Display Liquid Crystal) 필름을 삽입해 리모콘만 클릭하면 즉시 불투명 유리로 바뀌며 내부 노출을 완벽히 차단한다.

패널형 내장재로 구성해 설치는 물론, 해체 및 이동, 재설치가 용이하기 때문에 사무실 이전이나 구조 변경 시에도 부담이 없다는 것도 차별점이다. 

1인용과 3~4인용, 6~8인용 플러스 모델, 고급형 전화부스 및 일반 전화부스 모델 등 총 5개의 라인업으로 폭넓은 활용성을 제공한다. 화상회의 소프트웨어 ‘리모트미팅(RemoteMeeting)’이 탑재된 셋톱박스와 모니터, 카메라, 마이크, 스피커, 조명 등 화상회의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올인원(all-in-one)으로 제공하는 옵션도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라인업과 옵션때문에 일반 기업의 화상회의 미팅룸 또는 방음부스를 비롯해 대형병원의 비대면 의료 상담실, 대학교 학생상담센터, 중·고등학교 온라인 강의 및 방음스튜디오 등 여러 산업분야에서 다양한 목적으로 ‘콜라박스’를 활발하게 도입하고 있다.

한상준 알서포트 국내영업본부장은 “이번에 알서포트 사옥에 마련한 ‘콜라박스 쇼룸’을 통해 고객들이 ‘콜라박스’의 우수한 성능과 효과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맞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개발을 통해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태형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