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불사의 상징 봉황 모티브한 ‘후 환유 헤리티지 세트’ 출시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2-05-18 14:35:10
산삼의 효능 담은 ‘환유’ 라인의 밸런서·로션·크림 환유고까지 풀라인 구성
▲LG생활건강의 후 환유 헤리티지 세트/사진=LG생활건강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LG생활건강이 금사로 수놓은 봉황의 우아함과 생명력이 자수함에 깃든 ‘후 환유 헤리티지 세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이 내놓은 환유 라인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를 대표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불사의 상징인 봉황을 모티브로 20년 이상 자란 산삼을 원료화해 이 시대의 왕후들이 누릴 수 있는 피부 경험을 선사한다.

LG생활건강은 2006년 첫 출시 이후로 끊임없이 산삼에 대한 연구를 진행해 왔으며 로얄 헤리티지를 선도하는 라인으로서 해금예찬, 궁중문화 캠페인 등 다양한 메세나 활동을 펼쳐왔다.

후 환유 헤리티지 세트는 국립고궁박물관 소장 ‘왕실 여성 봉황 흉배 목판’에서 영감을 받아 격조 있는 황금빛 봉황이 수놓인 자수함 패키지가 돋보이는 에디션이다.

봉황 흉배는 왕실 복식에서 가슴과 등 부분에 사용되던 자수 장식 중 하나로 새 중의 으뜸이자 불사의 상징인 봉황을 수놓아 왕실 여성의 최고 권위를 상징한다. 궁중 자수는 왕실에서만 허락된 금사와 은사를 사용해 품격과 기품을 보여준다. 왕실에서는 수를 놓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도화서에서 만든 도안을 바탕으로 정교한 궁중 자수를 제작했다.

이번 세트는 왕후에게 바치듯 고귀한 정성을 담아 눈부시게 빛나는 금사를 사용해 기품 있는 날개짓으로 날아오르는 한 쌍의 봉황을 자수함에 담았고 이는 찬란한 아름다움을 향해 비상한다는 의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환유 헤리티지 세트는 후의 고품격 라인 ‘환유’를 대표하는 크림인 ‘환유고’를 포함해 21년 출시된 환유 밸런서와 로션을 함께 구성해 환유 전 라인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환유 라인은 26만 시간 장생의 비밀을 간직한 산삼을 원료화 했으며 5월부터 9월에만 채취할 수 있는 산삼전초에 동충하초, 하수오 등 70여 가지 귀한 한방 성분들을 본초배위론™을 적용해 배합한 제품이다.

2021년 출시한 ‘환유 밸런서’와 ‘환유 로션’은 16여년의 산삼 연구를 이어 온 후 한방 연구소의 결실이 담겨 있다. 여기에 후의 베스트 셀링 아이크림인 환유동안고, 대표 크림인 환유고, 진한 산삼의 기운을 선사하는 환유 진액이 구성되어 환유의 풀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후 브랜드 담당자는 “정교한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한 땀 한 땀 수를 놓은 에디션으로 감사의 달인 5월에 소중한 분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