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안성훈 HS효성 대표 ‘고성장 고수익 창출에 앞장서자’

산업·기업 / 최성호 기자 / 2025-01-02 13:33:42
▲안성훈 HS효성 대표이사/사진=HS효성 제공
[소셜밸류=최성호 기자] 안성훈 HS효성 대표이사는 2일 시무식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서도 HS효성의 비전처럼 '과학, 기술 및 집단지성의 힘을 활용해 인류를 풍요롭게 하는 가치'를 만들어 지속 성장하자"고 말했다.


안 대표이사는 이날 마포구 본사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통해 "올 한해 한국경제는 글로벌 경제 상황과 국내외 불확실한 요인들로 예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어려운 환경이 예상된다"며 이같이 밝혔다.

올해 HS효성그룹의 경영 전략도 제시했다.

안 대표이사는 "경쟁자들이 생각하지 못한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조직 문화를 만들고 생산성이 높은 고효율 경영체제를 구축해야 한다"며 "각 사업 부문은 고성장과 고수익의 차별화된 비즈니스를 찾아내 성장의 토대를 확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중국을 비롯한 수많은 경쟁자와의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 철저하게 시장 움직임을 파악하고, 고객과 고객의 고객 목소리까지도 세밀하게 청취해 반드시 이기는 전략을 수립, 실행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를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기술 개발을 통해 최고의 VIU(사용가치)를 발굴해야 한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안 대표이사는 "급변하는 경영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긴밀히 소통하고 서로 간의 신뢰를 구축해야 한다"며 "우리가 만나는 수많은 이슈를 투명하고 솔직하게 오픈하고 서로의 지혜를 모아 적극적으로 다뤄 해결해 가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