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여름 극성수기 맞아 ‘썸머 온 에어’ 프로모션 개시

라이프 / 한시은 기자 / 2025-07-28 13:31:53
NOL·인터파크투어 통합 이벤트로 국내외 여행 수요 대응
라이브 방송서 오션월드·캐리비안베이 특가·골드바 경품까지
쏘카 제휴 통해 교통+숙박 연계 혜택 확대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놀유니버스는 여름 극성수기를 맞아 오는 8월17일까지 통합 프로모션 ‘Summer ON AIR(썸머 온 에어)’를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NOL을 켜면, 여행 혜택이 켜진다’는 슬로건 아래, NOL과 NOL 인터파크투어를 중심으로 숙소·항공·레저 등 주요 여가 상품 전반에 걸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국내외 여행 수요 확대에 맞춰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합리적인 여행 준비를 돕는 것이 목표다.

 

▲놀유니버스가 통합 프로모션 ‘Summer ON AIR(썸머 온 에어)’를 전개한다./사진=놀유니버스 제공

 

NOL과 NOL 인터파크투어에서는 3주간 매주 다양한 카테고리의 라이브 방송을 운영하고,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 골드바(1돈), 숙박권,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늘(28일) 오전 11시에는 오션월드 종일권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이른 입장이 가능한 ‘얼리파크인 패키지’도 한정 판매한다. 이어 29일 오전 11시에는 캐리비안베이 종일권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선착순 고객에게는 구명조끼 무료 대여 혜택도 제공한다.

해외여행 상품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가로 공개된다. 29일 오후 6시에는 ‘나트랑 셀렉텀노아 올인클루시브 에어텔 5일’ 상품이 방송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객실 상황에 따라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객실당 망고 빙수 1개 증정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쏘카와의 제휴도 눈길을 끈다. 쏘카 회원은 10만원 이상 카셰어링 예약 시 NOL 국내 숙소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이용자 및 1년 이상 미이용 회원은 대여요금 50% 할인 및 3만원 즉시 할인, 차량 반납 시 NOL 포인트 3만원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플랫폼과 채널을 통해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행의 접근성과 즐거움을 높이기 위한 고객 중심 마케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