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AI 구독 페스타 진행…구독료 최대 8% 포인트 적립

전자·IT / 최연돈 기자 / 2025-10-01 12:55:17
최대 8% 포인트·정부 환급까지…11월 30일까지 풍성한 구독 혜택 제공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서초점에서 최신 가전 제품을 부담없이 구독할 수 있는 'AI 구독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제공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삼성전자가 최신 가전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AI 구독 페스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규 구독 고객에게 최대 8% 멤버십 포인트 제공은 물론, 일부 모델은 첫 달 구독료 상당 포인트 적립까지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이 특징이다.

 

‘AI 올인원 2.0’ 요금제 신규 고객은 총 구독 금액의 최대 8%를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로 돌려받는다. 여기에 일부 모델은 첫 달 구독료 금액 수준의 포인트가 별도로 지급된다. 두 개 이상의 제품을 함께 구독하는 고객에게도 혜택이 강화됐다. ‘AI 패키지’로 두 개 이상 구독 시 기존 품목당 최대 5만 포인트 혜택에 품목당 3만 포인트가 추가로 더해진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서초점에서 'AI 구독 페스타' 혜택을 설명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제공

 

정수기 RWP70F15AN* 모델의 경우, 주기적 방문 케어 서비스 수요가 높은 만큼 15만 포인트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특히 이번 ‘AI 구독 페스타’는 정부가 진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과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효율 가전제품을 구독으로 구매하면 인당 최대 30만 원 한도로 10% 환급까지 적용돼 고객들의 부담이 크게 줄어든다.

 

삼성전자는 구독 전용 케어 서비스인 **‘블루패스’**도 강화했다. 원하는 날짜·시간에 맞춰 설치할 수 있는 ‘시간 맞춤 설치’, 오전 주문 시 당일 배송이 가능한 ‘오늘 보장 설치’가 새로 도입됐으며, ▲제품 고장 시 신속 대응하는 ‘A/S 패스트트랙’ ▲스마트싱스 자동 세팅 ▲AI 사전 케어 알림 ▲하나 더 서비스 등으로 설치부터 사후 관리까지 전 과정을 지원한다.

 

김용훈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이번 ‘AI 구독 페스타’는 멤버십 포인트와 정부 환급까지 더해져 고효율 AI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구독형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