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체험형 프로그램 가득한 ‘멤버스 위크’ 개최

라이프 / 한시은 기자 / 2025-05-27 12:42:18
개인 및 법인 회원의 멤버스 데이 만족도 기반, 체험형 프리미엄 프로그램으로 대폭 확대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다음달 15~21일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에서 ‘멤버스 위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월 마지막 주를 ‘회원의 날’로 지정해 정기적으로 운영 중인 멤버십 전용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특히 휘닉스 파크에서 열린 첫 번째 멤버스 데이에서 높은 회원 만족도가 확인됨에 따라, 6월에는 규모와 콘텐츠를 대폭 확대한 체험형 프리미엄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휘닉스 아일랜드 전경/사진=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이번 멤버스 위크는 회원들에게 일상에서 벗어나 제주 자연과 교감하며 휴식과 체험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섭지코지의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다양한 테마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매일 아침 7시부터 8시까지는 ▲‘Island Retreat Yoga’, 오전 10시부터는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 산책 투어가 운영된다. 낮 시간(오후 2~4시)에는 ▲연날리기 체험 ▲이끼 테라리움 클래스 등 제주의 자연과 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저녁 시간(오후 8~10시)에는 ▲와인 취향 분석 클래스 ‘Wine your Way’ ▲제주 전통 막걸리와 모둠전을 즐기는 해피아워 ‘달빛 아래 전 한상’ 등 주류 페어링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또 상시 운영되는 웰컴 프로그램 ▲‘귤향 머문 편지(느린우체통)’는 참가 회원이 직접 작성한 엽서를 감귤 향과 함께 일주일 후 받아보는 감성 체험으로, 여행의 특별한 여운을 남긴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회원 대상 프로그램에 대한 꾸준한 긍정적 반응을 반영해, 이번에는 자연 속에서 휴식과 체험이 결합된 프라이빗 콘텐츠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중심에 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휘닉스 개인 및 법인 회원을 대상으로 참가비 없이 진행되며, 주요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 또는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