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편의점·대형마트·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롯데칠성음료은 에너지 음료 ‘핫식스 더킹’에 사과 과즙을 더한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에너지 음료를 마실 때 집중력 강화뿐 아니라 맛을 중요시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사과 과즙을 첨가한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을 선보인다.
![]() |
▲롯데칠성음료에서 선보인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은 사과 농축액을 담아 사과 본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향이 특징이며, 카페인 100㎎과 타우린 1000㎎을 함유했다. 패키지는 사과의 상큼함을 담은 연두색 배경에 사과 그림과 핫식스를 상징하는 불사조를 표현했으며 용량은 355㎖다.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은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짜릿한 탄산감의 핫식스 더킹에 달콤한 사과 과즙까지 더해 진한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는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을 출시했다”며 “핫식스 애플홀릭을 포함한 핫식스를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신제품 시음 행사,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핫식스 더킹은 대한민국 대표 에너지 음료 브랜드로 오리지널 맛 ‘파워’, 저칼로리 ‘포스’, ‘러쉬’, 제로 칼로리 ‘제로’, 과즙을 담은 ‘크러시피치’ ‘퍼플그레이프’ ‘애플홀릭’ 총 7종이 판매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