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1돌 맞은 ‘키녹’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라이프 / 한시은 기자 / 2025-06-24 11:07:45
1주년 앞두고 스페셜 패키지 선봬…한정판 키트 포함 ‘페스타 시즌 팩’ 판매
경주시 반려동물 친화 관광도시로 선정…지역 대표하는 펫 인프라 자리매김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교원그룹은 운영하는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오픈 1주년을 앞두고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키녹은 전 객실과 부대시설을 반려동물의 시선에서 설계한 신개념 펫 프렌들리 호텔로, 지난해 8월 말 문을 열었다. 올해 키녹이 위치한 경주시가 반려동물 친화 관광도시로 선정되는 등 반려가구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빠르게 시장에 안착했다.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오픈 1주년을 앞두고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사진=교원그룹 제공

 

키녹이 1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한정판 ‘페스타 시즌 팩’은 투숙객들의 선호를 반영해 기획된 패키지 상품이다. 오는 7월1일~10월31일까지 체크인하는 일정에 한해 예약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굿모닝 서비스 2인 ▲펫파크 입장권 ▲브런치 2종 ▲1주년 기념 스페셜 키트(선착순 100팀 한정) 등으로 구성됐다. 스페셜 키트에는 키녹 봉제인형과 어메니티 키트, 펫 타월, 반려동물 전용 물티슈와 연고, 간식 등이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동계 시즌인 오는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원하는 일정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투숙할 수 있는 얼리버드 혜택도 마련했다. 스페셜 패키지는 오는 7월7일까지 키녹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녹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