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밸류=한시은 기자] S-OIL은 지난 23일 울산에서 각 협력업체 대표들을 초청해 ‘2024년 우수 협력업체 인증서 수여식 및 간담회’를 열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S-OIL은 우수 협력업체로 로텍엔지니어링(대표 황호인)과 경운기술산업(대표 박병우), 유벡(대표 김형신), 장풍HR(대표 서정용) 총 4개사를 선정해 인증서를 수여했다. 해당 업체들은 각각 기계 정비와 기계 배관공사, 장치 정비, 경비 분야에서 우수 협력업체로 선정됐다.
![]() |
▲이동은 S-OIL 구매부문장(왼쪽 두번째)이 ‘우수 협력업체 인증서 수여식 및 간담회’ 참석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S-OIL 제공 |
S-OIL은 지난 2010년부터 협력업체와의 지속 가능한 동반 성장을 강화하기 위해 해마다 협력업체 관리 시스템(SRM)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협력업체의 실적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우수한 업체를 선정해 인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S-OIL 관계자는 “앞으로도 입찰업체 간 건전한 경쟁관계를 유도하고 우수 협력업체와의 소통을 강화함으로써, 기업의 ESG 경영 활동 차원에서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우수 협력업체라는 자긍심을 가지고 S-OIL과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OIL은 협력업체와의 상생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공사 및 용역 협력업체에 안전 인증(KOSHA-MS) 취득 컨설팅과 ESG 운영 현황 자가진단·평가 등을 지원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