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소비자 겨냥 브랜드 경험 강화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BYD코리아가 11월 8~9일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글로벌 실내 피트니스 레이스 ‘하이록스 서울 2025’에 공식 자동차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 |
| ▲BYD코리아가 11월 8일~9일 열리는 글로벌 실내 피트니스 레이스 ‘하이록스 서울 2025’를 공식 후원한다.사진=BYD코리아 제공 |
BYD는 이번 행사에서 전동화 기술과 스포츠의 도전 정신을 결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젊고 활동적인 소비자를 공략한다.
BYD 부스에서는 전기 SUV ‘아토 3’ 2대가 전시에 활용된다. 한 대는 실제 차량을 손으로 직접 끌어 이동시키는 ‘풀카 이벤트’에 투입되며, 또 다른 한 대는 V2L 기능을 활용해 체성분 분석을 지원하는 체험 차량으로 운영된다. 운동 퍼포먼스와 전기차 기술이 결합된 이색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들은 BYD의 성능과 전동화 기술을 직접 체감할 수 있다.
현장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풀카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스포츠 텀블러를, 행사장에서 등록한 고객에게는 스포츠 타월을, SNS 인증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친환경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또한 하이록스 참가자는 11월 22~23일 수도권 BYD Auto 전시장 13곳을 방문해 인증하면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하이록스는 1km 러닝과 8개 기능성 운동 스테이션을 결합한 실내 피트니스 레이스로, 초보자부터 엘리트 선수까지 도전할 수 있는 포맷이 특징이다. 올해 하이록스 서울에는 6,000명 이상이 등록해 지난해 대비 50% 증가한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진다.
BYD코리아 조인철 승용부문 대표는 “하이록스는 도전과 성취의 에너지를 상징한다”며 “이는 BYD가 추구하는 전동화 혁신과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과 맞닿아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에너지 넘치는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