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섬 관광 활성화 위한 음악 예능 프로그램 ‘섬타임즈’, 오는 2월 11일 웨이브서 공개

방송·연예 / 김미진 기자 / 2022-01-28 12:07:26

[사진 제공 = ㈜사라곤콘텐츠랩]

 

 웨이브에 '섬타임즈'가 오는 2월 11일 공개된다.

 '섬타임즈'는 ‘Mnet 슈퍼스타K4’ 준우승팀 밴드 딕펑스(김태현, 김현우, 김재흥, 박가람)가 한국의 아름다운 섬들을 여행하고 섬에서 얻은 추억과 영감을 통해 ‘섬송’을 완성하는 여정을 담아냈다.

 이미 지난 4회 동안 OBS 창사특집을 통해 공개된 곡은 팬들에게 ‘역대급 명곡’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는 31일 공개될 소리도(연도)의 추억을 담은 4부에서도 딕펑스는 새로운 명곡 탄생을 예고했다.

 대장정을 마무리한 딕펑스 “우리나라에 이렇게 많은 섬들이 있는지 몰랐다. 이름도 생소한 섬에서 주민분들과 대화도 나눠보고 맛있는 음식들도 주시면서 꼭 다시 놀러오라고 말씀을 몇 번이나 하셨다. 내년에 꼭 다시 한 번 찾아뵈려한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각 멤버들은 ‘섬타임즈’ 시청자들에게 (태현)“섬에는 섬만이 주는 느낌이 있습니다. 새로운 경험을 위해 섬으로 떠나보세요!”, (현우)“섬이 주는 에너지는 도시에서 느껴보지 못한 경험이었어요. 가세요 섬으로!”, (재흥)“섬여행의 다양한 매력을 느꼈습니다. 또 가고 싶어요!”, (가람)“각 섬마다 주는 영감이 다르지만 저는 모든 섬이 낭만적이였어요. 낭만을 느끼고 싶은 분들은 꼭 가보세요!”라며, 대한민국 아름다운 섬의 매력에 푹 빠진 면모를 보였다.

 한편, 섬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한 제작사 ㈜사라곤콘텐츠랩은 전라남도의 우수한 문화자원을 콘텐츠화 시키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영상 콘텐츠 기획 제작과 더불어 마케팅 업체와 MOU를 맺고 웹 마케팅까지 입지를 넓혀 나가고 있다.

 김기현, 김태수 공동대표는 전라남도 나주에 본사를 두고 서울과 오고 가며, 수도권과 전라남도 지역의 문화 콘텐츠를 잇는 연결다리가 되고 싶은 포부를 밝혔다.

 

[소셜밸류=김미진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미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