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방건설이 전속 모델 한효주와 함께한 ‘북수원 이목지구 디에트르 더 리체Ⅱ’ 라디오 녹음 현장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사진=대방건설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대방건설이 전속 모델 한효주와 함께한 ‘북수원 이목지구 디에트르 더 리체Ⅱ’ 라디오 녹음 현장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배우 한효주의 따뜻한 음성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고품격 라이프스타일과 디에트르만의 주거 철학을 감성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특히 촬영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와 한효주의 섬세한 감정선을 고스란히 담아낸 이번 메이킹 필름은 디에트르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공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어 메이킹 필름에 함께 공개된 CG 영상은 실제 단지의 고급스러운 외관과 커뮤니티 시설 등을 세밀하게 구현해 정보성과 감성을 모두 갖춘 콘텐츠로 제작되었으며, 마지막은 한효주의 라디오 내레이션으로 마무리된다.
‘북수원 이목지구 디에트르 더 리체Ⅱ’는 교통·교육·커뮤니티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고루 갖춘 프리미엄 아파트다. 북수원IC와 인접해 차량 이용 시 강남권까지 약 30분 내 접근이 가능하며, 성균관대역(지하철 1호선)도 도보권에 위치해있다.
단지 바로 옆으로는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약 650m에 걸쳐 조성되는 대형 학원가 예정지와 인접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춘 것도 장점이다. 또한, 단지 내에는 입주민 전용 수영장, 유아풀, 온수 스파, 사우나, 러닝트랙,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키즈룸, 어린이 도서관 등 고급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돼 마치 프라이빗 리조트에 사는 듯한 주거 경험을 제공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