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유승호와 함께하는 ‘시그니처 테라피 명상 콘텐츠’ 공개

금융·증권 / 한시은 기자 / 2025-02-04 09:54:44
신년 맞아 배우 유승호와 함께하는 스페셜 명상 시리즈 공개
스트레스·수면·감정 주제로 총 3종 제작…유승호 내레이션 참여
론칭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총 약 60명에게 다양한 경품 증정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새해를 맞아 명상 유튜브 채널 ‘시그니처 테라피’에 배우 유승호와 함께한 특별한 명상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시그니처 테라피’는 한화손보의 대표상품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3.0’ 출시 기념으로 지난해 11월 론칭한 유튜브 채널이다. ‘당신을 위한 도파민 대피소’라는 콘셉트로 일상 속 지친 몸과 마음을 건강하도록 돕는 명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화손해보험이 유튜브 채널 ‘시그니처 테라피’에 배우 유승호와 함께한 명상 콘텐츠를 공개했다./사진=한화손해보험 제공

 

새롭게 제작된 3개의 명상 콘텐츠는 배우 유승호가 내레이션에 참여할 주제를 직접 선정하고, 본인의 이야기와 경험을 담아 녹음을 진행했다. 배우 유승호의 감미롭고 차분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몰입감 높은 명상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콘텐츠 제작에 참여한 배우 유승호는 “최근 주변에서 많은 추천을 받아 명상을 시도해봤는데, 마음이 평온해지는 것을 느꼈다”며 많은 분에게 제가 경험한 명상의 장점을 전하고 싶어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한화손보는 오는 28일까지 이번 콘텐츠 공개를 기념해 오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그니처 테라피’ 유튜브 채널 구독 및 인증을 완료하고, 명상에 대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니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1명)과 유승호 친필사인 포스터&스타벅스 기프트카드 3만원권(10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20명), 네이버페이 5천원권(30명)을 증정한다.

한편 ‘시그니처 테라피’는 양질의 명상 콘텐츠를 기반으로 개설한지 약 2달만에 2만5000명 구독자를 돌파하고 누적 조회수 60만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시청자의 대다수가 여성일 정도로 스트레스에 지친 현대 여성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채널로 발전 중이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유승호 씨가 지닌 무해한 이미지와 감미로운 목소리가 명상 콘텐츠와 적합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명상 콘텐츠 외에도 여성의 자기계발과 성장 등 멘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