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조 추첨 프리뷰·레전드 클래스·그랜저 토크쇼까지 120명 초청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현대자동차가 축구팬에게 그랜저와 함께 국가대표의 하루를 직접 체험하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한다.
![]() |
| ▲현대자동차가 국내 축구팬에게 그랜저와 함께 축구국가대표팀의 하루를 체험하는 경험을 선사한다./사진=현대차 제공 |
현대차는 오는 12월 5일 천안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에서 고객 초청 이벤트 ‘현대 풋볼데이 2025 with 그랜저’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월드컵 11회 연속 본선 진출이라는 국가대표팀의 성취와 지난 40년간 현대차를 대표하며 사랑받아 온 그랜저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함께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차는 축구 팬과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14일부터 23일까지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총 120명을 선정해 국가대표 훈련센터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실제 국가대표 선수단의 식단으로 구성된 중식 체험을 비롯해 축구 해설위원 한준희와 유튜버 김진짜 등 축구 인플루언서가 참여하는 ‘북중미 월드컵 조 추첨 프리뷰’가 열릴 예정이다. 또한 이동국 전 국가대표 선수가 직접 참여하는 ‘레전드 축구 클래스’도 진행돼 축구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행사 마지막에는 그랜저 동호회 회원들이 직접 차량 특징과 실사용 후기를 들려주는 ‘그랜저 토크쇼’가 마련된다. 참가 고객 중 희망자에게는 KTX 천안아산역에서 행사장까지 그랜저 시승차를 제공해 편안한 이동도 지원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대한민국 축구 문화의 성장과 40년간 그랜저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그랜저와 함께 축구대표팀을 응원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