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손석구와 함께한 ‘유독’ 서비스 신규 광고 공개

방송·연예 / 소민영 기자 / 2023-01-09 09:29:06
▲LG유플러스는 배우 손석구와 함께 맞춤형 구독서비스 ‘유독’의 두 번째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사진=LG유플러스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LG유플러스는 배우 손석구와 함께 맞춤형 구독서비스 ‘유독’의 두 번째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LG유플러스의 기존 구독 서비스에서 고객이 불편했던 사항을 개선하고 원하는 서비스만 골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구독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인 ‘유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아울러 구독상품의 가입과 해지가 간편하고 가입한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유독은 LG유플러스의 전사 캠페인 ‘와이낫(WHY NOT?)’의 일환으로 고객 일상의 즐거운 변화를 위한 과감한 도전으로 기획됐다.

유독의 전속모델인 배우 손석구가 출연하는 이번 광고는 고객이 매달 원하는 구독상품으로 바꾸고 할인도 받는 유독의 장점인 ‘선 넘는 구독관리’를 알리고자 제작됐다. 이번 광고는 지난해 7월 유독 출시 후 손석구가 출연한 두번째 광고로 LG유플러스의 유튜브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광고 제작에 앞서 유독을 이용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관련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유독에 느끼는 장점인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매월 쉽게 구독을 바꾸고 할인까지 받으며 구독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토대로 ‘선 넘는 구독관리’라는 핵심메시지를 만들었다. 광고 속에서도 손석구 배우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매월 다르게 구독서비스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주력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상무)은 “라이프스타일에 맞추고 할인도 받을 수 있는 ‘선 넘는 구독관리’가 가능한 유독의 장점을 고객에게 제대로 알리는 광고를 전개하고 고객 일상의 즐거운 변화를 만들어가는 유플러스만의 와이낫 캠페인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고객의 선택권을 넓히기 위해 유독의 제휴상품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