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제약, CU와 손잡고 스포츠 음료 ‘리얼아미노워터 레드비트 플러스’ 출시

메디컬·헬스 / 김재용 기자 / 2025-04-07 09:25:29
▲코오롱제약이 편의점 CU와 손잡고 파우치형 스포츠 음료 '리얼아미너워터 레드비트 플러스'를 내놓는다.

 

[소셜밸류=김재용 기자] 코오롱제약이 편의점 CU와 손잡고 파우치형 스포츠 음료 ‘리얼아미노워터 레드비트 플러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코오롱제약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한 팩에 아미노산 2000mg, L-글루타민 1250mg, 아르기닌 500mg, BCAA 250mg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근육 활동과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주요 아미노산 성분들이 균형 있게 배합돼 있다. 

또한 운동 전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흡수력을 고려한 파우치 형태로 마련됐다는 점에서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실용성과 건강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게 코오롱제약 측 설명이다. 

코오롱제약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해 자사의 스포츠뉴트리션 모델인 축구 국가대표 이승우 선수와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도 기획했다. CU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참여 가능한 댓글 이벤트에 응모하면 이승우 선수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축구공과 축구화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코오롱제약은 ‘리얼아미노워터 레드비트 플러스’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국내 유소년 축구클럽에 후원할 방침도 세웠다. 스포츠 활성화와 함께 성장기 청소년의 건강한 신체 발달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다하겠다는 목표다. 

코오롱제약 관계자는 “리얼아미노워터 레드비트 플러스는 운동 후 빠른 회복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이번 CU 입점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제품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