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오리온과 제주서 ‘안전운전 응원 이벤트’ 실시

자동차·기계 / 최성호 기자 / 2025-04-30 09:19:50
제주 렌터카 고객에 ‘닥터유 제주 용암수’와 ‘아이셔 젤리’ 무료 제공
▲SK렌터카가 5월 1일부터 제주지점에서 오리온과 협업해 진행하는 안전운전 응원이벤트 이미지/사진=SK렌터카 제공

 

[소셜밸류=최성호 기자] SK렌터카(대표 이정환)가 오리온과 손잡고, 제주도 방문 렌터카 고객을 위한 ‘안전운전 응원 이벤트’를 5월 1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봄철 피로 누적에 따른 졸음운전 위험을 예방하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제주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SK렌터카 제주지점 방문 고객은 오리온의 ‘닥터유 제주 용암수’와 ‘아이셔 젤리’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닥터유 제주 용암수’는 제주의 청정 용암해수를 활용한 미네랄 알칼리수로, 청량감이 뛰어나 스포츠 활동 중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함께 제공되는 ‘아이셔 젤리’는 새콤한 맛과 쫄깃한 식감으로 여행의 재미를 더해준다.

특히,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제품과 드라이브 장면을 SNS에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닥터유 제주 용암수(20입)’ 혹은 ‘아이셔 젤리 박스(10입)’**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전용 QR코드를 통해 용암수 제품을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SK렌터카가 5월 1일부터 제주지점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닥터유 제주 용암수, 아이셔 젤리이미지/사진=SK렌터카 제공

 

SK렌터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졸음운전 방지 및 안전운전 인식을 높이고자 했으며, 제주의 아름다움에 건강과 즐거움을 더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SK렌터카는 제주지점을 브랜드 체험형 마케팅 플랫폼으로 확장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과 협업해 약 4만 명의 고객에게 샘플을 제공하고 설문을 통해 제품 개선 의견을 수렴한 바 있으며, 해당 캠페인은 고객 만족도 91.8점을 기록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제주도는 연간 100만 명 이상 고객이 방문하는 핵심 관광지로, 브랜드 마케팅과 소비자 피드백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이상적인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여행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는 제주지점의 가치를 더욱 높이겠다”고 밝혔다.

오리온 관계자 역시 “청량한 용암수와 상큼한 젤리를 통해 여행객들의 피로를 덜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며 “SK렌터카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