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英 런던서 '오디세이' 체험 행사…최다 접속 4만 돌파

전자·IT / 최성호 기자 / 2025-06-15 09:02:49
무안경 3D·240Hz OLED 게이밍 모니터 공개…글로벌 팬과 생중계 소통
▲ 삼성전자 '오디세이 언베일드 2025' 행사에서 인기 스트리머 '캐드렐'과 '조지 클라키'가 삼성 오디세이 3D와 오디세이 OLED G8 모니터로 게임을 즐기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사진=삼성전자 제공

 

[소셜밸류=최성호 기자] 삼성전자가 영국 런던에서 자사의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신제품을 소개하는 글로벌 팬 이벤트를 열고, 전 세계 팬들과 실시간 소통했다.


삼성전자는 15일(현지시간 13일) 영국 런던 킹스크로스에 위치한 자사 브랜드 체험관 ‘삼성 킹스크로스’에서 ‘오디세이 언베일드 2025’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제품 체험단과 현지 IT·게임 분야 인플루언서, 스트리머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해 신제품을 직접 체험했다. 특히 무안경 3D 디스플레이 기술이 적용된 ‘오디세이 3D’, 4K 해상도와 240Hz 주사율을 지원하는 ‘오디세이 OLED G8’ 모델이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합산 팔로워 수가 300만명에 달하는 영국 인기 스트리머 캐드렐(Caedrel)과 조지 클라키(George Clarke)가 행사에 참여해 오디세이 모니터를 활용한 실시간 게임 대결을 펼쳤다. 팬들과의 소통 및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현장 열기를 더했다.

이들의 게임 대결은 삼성 오디세이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으며, 실시간 최대 동시 접속자 수는 4만명을 돌파, 해당 시간대 글로벌 트위치 시청 순위 톱10에 오르기도 했다. 이는 오디세이 트위치 채널 사상 역대 최다 동시 접속 기록이다.

박철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직접 체험해야만 오디세이 3D의 몰입감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글로벌 팬과 더 가까이에서 교감하며, 향후에도 기대에 부응하는 혁신적 게이밍 경험을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향후 글로벌 주요 도시에서도 팬 체험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