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시즌 전 무상점검 서비스 ‘인디언 케어’ 실시

전시·박람 / 이수용 기자 / 2026-02-12 18:00:29
2월 19일부터 3월 6일까지 전국 전시장 및 협력점서 운영
주요 부품 무상 점검 및 공임 50%•어패럴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소셜밸류=이수용 기자]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가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 오픈을 앞두고 오너들을 위한 프리미엄 무상정비 프로그램인 ‘인디언 케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오는 2월 19일부터 3월 6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겨울철 장기 보관이나 운행 감소로 점검이 필요한 모터사이클의 상태를 확인하고, 안전한 시즌 라이딩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인디언 케어’ 서비스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인 테크니션이 직접 진행하며, ▲배터리 전압 ▲냉각수 및 오일 상태 ▲브레이크 등 안전과 직결된 주요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제공한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오너라면 누구나 1인 1회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내 점검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소모품 구매 시 10%, 정비 공임 5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인디언 모터사이클 정품 어패럴(의류)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서비스 신청은 과천 본사, 이태원, 부산 전시장의 경우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으며, 춘천·평택 전시장 및 일부 협력점은 유선 예약으로 신청 가능하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관계자는 “겨울잠을 자던 바이크를 깨워야 하는 시즌 오픈 시기에는 전문가의 꼼꼼한 점검이 필수”라며 “이번 인디언 케어를 통해 오너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올 한 해 라이딩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