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소상공인 대상 ‘가을 맞이 다다익선 이벤트’ 진행

전자·IT / 최연돈 기자 / 2025-09-29 16:30:41
인터넷·AI전화·CCTV 동시 가입 시 요금 혜택·경품 제공
▲LG유플러스는 10월 20일까지 유플러스닷컴 소상공인 공식몰을 통해 ‘가을 맞이 다다익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은 이벤트 설명 배너 이미지./사진=LG유플러스 제공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LG유플러스가 소상공인을 위한 맞춤형 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29일 “10월 20일까지 유플러스닷컴 소상공인 공식몰을 통해 ‘가을 맞이 다다익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의 통신비 부담을 덜고 매장 환경 개선을 돕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이벤트는 유플러스닷컴 소상공인 공식몰에서 인터넷과 함께 인터넷전화·CCTV·IPTV·오더 중 1개 이상을 동시에 가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가습기, 커피머신, 백화점 상품권 등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AI전화 가입 시 11만원 상당의 고급형 유선 전화기를 무료로 증정하며, CCTV 가입 고객은 3개월간 요금이 면제된다. AI전화는 반복 문의를 24시간 자동 응대해 매장 운영 효율을 높이고, CCTV는 긴급 출동 요청(월 2회) 및 방범 스티커 제공 등 안전 관리 기능을 강화했다.

 

유플러스닷컴 소상공인 공식몰은 본사 직영으로 운영돼 요금 비교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확보했으며, 단독 요금 할인과 인터넷 온라인 가입 시 5만원 상품권 추가 제공 등 온라인 전용 혜택도 제공한다. 더불어 매장 통신 관리 앱 ‘U+우리가게패키지’, 홍보·위생 관리 지원 서비스 ‘U+사장님광장’ 등 소상공인 특화 무료 서비스도 지원한다.

 

유현곤 LG유플러스 기업디지털채널담당은 “이번 가을은 매장 통신 환경을 점검하고 개선하기에 최적의 시기”라며 “소상공인들이 더 나은 매장 통신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