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카카오와 넷플릭스가 협업해 케이팝 데몬 헌터스 이모티콘을 출시했다./사진=카카오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카카오(대표이사 정신아)가 넷플릭스와 협업해 ‘케이팝 데몬 헌터스’ 카카오 이모티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모티콘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주요 장면들을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헌트릭스' 멤버들이 라면을 먹는 모습, '사자 보이즈'의 'SODA POP(소다 팝)' 공연 모습 등 인기 있는 명장면이 이모티콘으로 만들어졌다. 이용자들은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의 표정과 몸짓을 활용해 일상 대화에서 다양한 감정과 상황을 전달할 수 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 이모티콘은 '헌트릭스', '사자 보이즈'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카카오는 넷플릭스와의 협업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헌트릭스' 또는 '사자 보이즈' 이모티콘을 구매한 이용자에게 추가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증정 이모티콘은 '더피'와 '서씨'의 애니메이션 속 모습을 담고 있으며, 구매 상품에 따라 각각 다른 종류의 이모티콘으로 제공된다.
카카오 김지현 이모티콘트라이브 리더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팬들이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일상 대화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규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대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의 협업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