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티웨이플러스 이용 후기 ‘티웨이플러스’ 이미지/사진=티웨이항공 제공 |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티웨이항공이 자사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 ‘티웨이플러스’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티웨이플러스 이용 후기 이벤트’는 오는 7월 6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대상은 이벤트 발표일 기준 티웨이플러스를 구독 중이며, 마케팅 및 광고 수신에 동의한 회원이다.
참여 방법은 블로그, 카페,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에 티웨이플러스 이용 후기를 전체공개로 작성한 후,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내 이벤트 링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베스트 리뷰로 선정된 10명에게는 티웨이-e카드 5만 원권이 증정되며, 추가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22일 개별 안내 예정이다.
티웨이플러스는 사전 좌석 구매 무료,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티웨이-e카드 캐시백 등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티웨이항공의 구독형 멤버십이다. 여행 스타일에 맞춰 선택 가능한 4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입 즉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차별화된 서비스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최근 실시한 이용자 설문조사에서 티웨이플러스에 대한 만족도는 94%, 재구독 의사는 95%에 달하는 등 높은 충성도를 보이고 있다. 고객들은 사전 좌석 구매 무료, 공항 서비스(우선 수속·탑승·수하물 수취),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를 주요 만족 요소로 꼽았다.
티웨이항공은 유럽 등 장거리 노선 확대에 따라 프리미엄 혜택을 강화한 PRIME 및 PLATINUM 상품의 구독 비율도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플러스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더욱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