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티웨이 항공 신규 포켓몬 굿즈 2종 출시/사진=티웨이항공 제공 |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티웨이항공이 7월 1일부터 신규 포켓몬 굿즈 2종을 출시하며 판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굿즈는 포켓몬 담요&파우치 세트와 경첩 뱃지로, 포켓몬과의 추억을 간직한 어린이·성인 고객 모두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캐치 유어 블랭킷’ 굿즈는 포켓몬 담요와 파우치로 구성되며, 기내 사용에 적합한 넉넉한 크기의 담요에 귀여운 피카츄 패턴을 더해 포근한 비행을 선물한다. ‘캐치 유어 미스터리 뱃지’ 굿즈는 기내 창문을 형상화한 경첩으로 열고 닫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포켓몬 뱃지로, 피카츄·파이리·꼬부기·이브이·푸린·이상해씨 등 6종의 인기 포켓몬 중 하나가 랜덤으로 구성된다.
티웨이항공은 2022년 12월 국내 항공사 최초로 주식회사 포켓몬과 파트너십을 맺고 포켓몬 래핑 항공기 ‘피카츄제트TW’를 선보였으며, 항공기 외관과 기내 장식, 용품까지 포켓몬 테마로 꾸며 탑승객들에게 특별한 여행을 제공해왔다.
이번 신규 굿즈는 티웨이항공 온라인숍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기존에는 국제선 기내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포켓몬 굿즈를 국내선 탑승객도 쉽게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항공편 탑승 후 7일 이내에 예약번호 입력 후 구매 가능하며 택배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신규 포켓몬 굿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