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밸류=최연돈 기자] BYD코리아가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체험형 팝업 이벤트를 선보인다.
BYD코리아는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9일간 스타필드 고양 고메 아트리움에서 ‘BYD 크리스마스 패밀리 빌리지’ 팝업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당일을 포함해 진행되며, 쇼핑과 문화 공간을 찾은 방문객들이 일상 속에서 BYD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 |
| ▲BYD코리아, ‘BYD 크리스마스 패밀리 빌지리’ 운영 포스터 이미지/사진=BYD 제공 |
행사장에는 BYD의 대표 전기 SUV인 아토 3와 쿠페형 중형 전기 SUV 씨라이언 7이 전시된다. 이와 함께 올해 출시된 아토 3와 씰, 씨라이언 7 등 BYD의 전 차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도 마련돼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다채롭게 준비됐다. 22일과 23일, 26일에는 BYD 브랜딩 타투 프린트와 키링 만들기 행사가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특별 프로그램으로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이벤트가 운영된다.
행사 기간 동안 BYD 크리스마스 패밀리 빌리지를 방문해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을 팔로우하고 인증샷을 업로드하는 등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BYD 브랜딩 풍선과 인형뽑기 기회가 제공된다. 현장에서 차량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BYD 크리스마스 에코백과 즉석 폴라로이드 촬영, 해시태그 포토 인화 등 기념품도 증정된다.
특히 고객 정보 제공과 소셜 미디어 이벤트 참여를 모두 완료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매일 1명을 추첨해 다이슨 슈퍼소닉, 닌텐도 스위치 2, 에어팟 맥스 중 하나를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BYD코리아는 여의도 IFC몰과 스타필드 수원 등 주요 복합 쇼핑몰에서 팝업 이벤트를 운영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왔다. 이번 스타필드 고양 팝업 역시 체험 중심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이 BYD 전기차 라인업과 브랜드 가치를 보다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부문 대표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이 일상의 동선 속에서 BYD 브랜드를 보다 편안하게 만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함께하는 BYD 브랜드 경험이 즐거운 연말의 한 장면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YD 크리스마스 패밀리 빌리지는 스타필드 고양 운영 시간에 맞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BYD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