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주항공 브랜드 사이트 오픈 이미지/사진=제주항공 제공 |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제주항공이 브랜드 정체성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한데 모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사이트 개설은 제주항공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우리의 여행은 J로부터’와 연계해 브랜드 철학, 서비스, 제휴 혜택 등을 고객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조치다.
새로 오픈한 브랜드 사이트는 제주항공 공식 홈페이지 내 ‘J캠페인’ 섹션으로 구성되며, ▲J스토리 ▲J포인트 ▲J멤버스 ▲J서비스 네 가지 영역으로 나뉜다.
J스토리에는 제주항공의 창립 이래 주요 역사와 함께, 항공 전용 서체 ‘플라이트 산스’, 신형 항공기 B737-8 등 브랜드 정체성을 드러내는 다양한 콘텐츠가 담겼다. 최근 공개된 캠페인 영상도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용 고객 대상 멤버십 ‘J멤버스’는 승급 조건을 완화하고, 등급별 혜택을 확대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포인트 적립·사용 방식과 회원 전용 서비스도 직관적으로 안내된다.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한 디지털 서비스도 눈에 띈다. AI 챗봇 ‘하이제코’를 통해 항공권 예매, 여행 플래너 추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항공권 취소 시 최대 90%까지 보상하는 ‘수수료안심플러스+’, 반려동물 동반 고객을 위한 ‘펫 멤버십’ 등 독창적인 서비스도 소개된다.
이 외에도 사전 기내식, 에어카페, 설렘배송 등 기내 특화 서비스와 제주항공 회원을 위한 제휴 할인 정보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브랜드 사이트 공개를 기념해 7월 10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 항공권, 창립 20주년 기념품, J포인트 2만 점, 산리오 기획상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사이트는 고객이 제주항공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여정에 맞춘 실용적인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