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기내식+좌석지정 ‘밀팩’ 할인 서비스 출시

산업·기업 / 최연돈 기자 / 2025-06-09 14:26:26
6월 9일부터 운영… 할인쿠폰 제공·골프팩 등 부가서비스 확대 예고
▲진에어, '밀팩' 묶음 할인 서비스 런칭 이미지/사진=진에어 제공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진에어가 기내식과 사전 좌석 지정 서비스를 묶은 신규 부가서비스 ‘밀팩’을 6월 9일부터 정식 운영에 들어갔다고 9일 밝혔다. ‘밀팩’은 별도로 구매할 때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두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묶음 할인 상품이다.

 

진에어는 ‘밀팩’ 출시를 기념해 6월 22일까지 할인 쿠폰 제공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쿠폰은 진에어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항공권 예매 시 ‘밀팩’을 선택하고 최종 결제 단계에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이 반영된다. 항공권 결제 후 부가서비스를 추가할 경우, ‘마이페이지-부가서비스 조회’ 메뉴를 통해 쿠폰을 별도로 사용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오는 10월 25일까지다.

 

기내식 메뉴는 비빔밥, 소불고기 덮밥, 열무 비빔국수, 마제 소바 등 총 15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좌석은 지니프론트 및 지니스탠다드 좌석에 한해 지정이 가능하다. 모든 신청은 항공기 출발 72시간 전까지 진에어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진에어는 “고객 맞춤형 부가서비스를 지속 확대해왔으며, 밀팩은 합리적인 여행 준비를 돕는 새로운 선택지”라며 “향후 고객 편의와 혜택 강화를 위한 서비스 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진에어는 인천 출발 국제선에 한정됐던 ‘라운지팩’을 부산 출발 국제선까지 확대 적용하고, 오는 15일까지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 중이다. 또 7월 중순부터는 골프 여행객 수요에 맞춘 ‘골프팩’ 부가서비스 2종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