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SKT는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해 개통하는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실질적인 혜택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구성했다./사진=SK텔레콤 제공 |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SK텔레콤이 삼성전자 신형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7’과 ‘Z 플립7’ 사전예약에 맞춰 역대급 프로모션을 내놓고 고객 잡기에 나섰다. SKT는 7월 15일부터 21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22일부터 예약 고객 개통에 들어간다고 15일 밝혔다. 공식 출시일은 7월 25일이다.
SKT는 이번 사전예약에서 실질적인 혜택 중심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8월 31일까지 갤럭시 Z 폴드7 또는 Z 플립7을 개통하는 전 고객에게는 T 우주 티빙 3개월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SKT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쿠폰을 발급받아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전국 T월드 매장에서 개통 시 삼성 공식 슬림 케이스도 증정한다.
롯데시네마와 코엑스몰에서는 ‘SKT X Galaxy’ 팝업 부스도 운영된다. 체험 부스를 방문 후 인근 매장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면 영화 상품권, 스타벅스 쿠폰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번 사전예약에서는 삼성전자 공식 더블 스토리지 혜택도 적용된다. Z 폴드7과 Z 플립7 512GB 모델을 256GB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Z 폴드7 1TB 모델은 15만84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는 추가 혜택이 마련됐다. 폴더블 단말과 ‘다이렉트 5G 69’ 이상 요금제를 선택한 고객에게는 ‘갤럭시 워치8 시리즈’ 15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콘텐츠 구독 요금제를 선택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갤럭시 버즈3’ 등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10만원권도 지급된다. 광복 80주년 기념 콜라보 기프트(단말 케이스, 텀블러 등)도 1000명에게 제공된다.
결제 혜택도 강화됐다. 삼성·하나·현대카드 고객은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삼성카드 고객은 선착순 700명에게 최대 10만원 캐시백이 제공된다.
T멤버십에서는 단말 출시를 기념해 7월 21~22일 양일간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77만개가 제공되는 오픈런 이벤트가 열린다. 퀴즈 이벤트를 통해 플라워박스, 스타벅스 쿠폰, 구글 기프트코드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또한 7월 한 달간 브랜드별 ‘해피아워’ 혜택, 제휴사 혜택 2배 제공 ‘더블찬스’, 8월부터 연말까지 이어지는 릴레이 할인 등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SKT 관계자는 “모든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