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HDC현대산업개발은 대전아이파크시티에서 2025 홈커밍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은 대전아이파크시티에 입주민들이 홈커밍데이 행사에 참여한 모습, 입주 고객을 찾아가는 서비스인 홈커밍데이 행사는 5월 중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사진=HDC현대개발 제공 |
[소셜밸류=최성호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16년 연속으로 준공 이후 아이파크 입주민을 위한 홈커밍데이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으며, 올해도 전국 15개 단지에서 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 19일부터 27일까지 대전아이파크시티, 대구 복현 아이파크, 우장산숲 아이파크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입주민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냈다.
행사 기간 동안 입주민들에게는 주방 도구 연마, 매직 버블쇼, 미니 콘서트 등의 즐길 거리가 제공되었고, 푸드트럭과 즉석 사진 촬영 서비스도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입주민들의 기증품을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하는 기부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기여를 더욱 강화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AI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홈 솔루션을 강화하고, 입주민 맞춤형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전기차 화재 감지 시스템과 헬퍼 로봇 배송 서비스를 도입, 기술 혁신을 통해 주거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앞으로도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주거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킬 계획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