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렉서스코리아, 커넥트투에서 어메이징 인사이트 렉서스 X 서촌풍류 개최 이미지/사진=렉서스코리아 제공 |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고객 대상 클래식 음악 강연을 마련한다.
렉서스코리아는 6월 23일 서울 잠실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CONNECT TO)’에서 프라이빗 문화 행사 ‘어메이징 인사이트: 렉서스 X 서촌풍류’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렉서스 고객 전용 문화 플랫폼인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의 여름 테마 콘텐츠로 마련됐다.
이번 강연에는 흉부외과 전문의이자 클래식 음악 평론가인 유정우 평론가가 연사로 나서 ‘탱고, 열정의 클래식’이라는 주제로 탱고와 클래식 장르의 접점에 대한 깊이 있는 해설을 약 90분간 진행할 예정이다.
렉서스는 지난 봄 시즌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를 통해 클래식 음악과 브랜드 감성을 결합한 문화 강연을 선보인 데 이어, 고객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이번 여름에도 감성적 체험 콘텐츠를 이어가기로 했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이번 ‘어메이징 인사이트’는 렉서스의 브랜드 철학이 담긴 공간에서 고객들과 문화적 감수성을 함께 나누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감성 콘텐츠를 통해 고객 일상에 프리미엄 가치를 더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는 렉서스 구매 고객을 위한 전용 프로그램으로, 여행·예술·스포츠 등 분야별 계절 테마 콘텐츠를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