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코스·맛집·숙소 정보까지 한눈에
![]() |
▲이스타항공 도쿠시마 프로모션 이미지/사진=이스타항공 제공 |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이스타항공이 단독 취항 중인 인천-도쿠시마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8일 오전 10시부터 30일까지 단 3일간 이스타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진행된다. 항공권 가격은 공항이용료와 유류할증료를 포함해 편도 총액 5만9900원부터며 탑승 기간은 오는 4월 29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도쿠시마는 일본 나루토 해협과 이야 협곡 등 자연 절경을 간직한 지역으로, 세계 명화 1000여 점을 재현한 오쓰카국제미술관과 디지털 노마드(Digital Nomad)의 성지로 알려진 카미야마 등 다양한 관광 명소를 갖추고 있다. 또한 나루토 도미, 도미라멘, 해적 요리, 아와규 등 지역 특색이 담긴 미식도 풍성해 여행객들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홈페이지 내 ‘도쿠시마 완전 정복’ 페이지를 통해 테마별 추천 여행 코스, 주요 관광지, 인기 맛집, 쇼핑, 교통, 숙박 정보 등 다양한 여행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특가 항공권에는 15kg 무료 위탁 수하물 서비스가 기본 제공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15kg 무료 수하물까지 제공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이라며 “단 3일간만 진행되는 이번 기회를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