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2025 포드 기술경진대회’ 성료

자동차·기계 / 최연돈 기자 / 2025-08-29 09:47:18
103명 중 9명 결선 진출…선인자동차 김남철 테크니션 1위
▲포드코리아가 포드 테크니션들이 '2025 포드 기술경진대회'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포드코리아 제공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포드코리아)가 테크니션들의 정비 기술력 강화를 위한 ‘2025 포드 기술경진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7회를 맞은 이번 대회는 포드 공식 서비스센터 소속 테크니션들의 역량 제고와 교류를 목적으로 열렸다. 지난 6월부터 예선을 거쳐 103명 중 9명이 결선에 올랐으며, 28일 경기도 평택 포드코리아 트레이닝센터에서 열린 본선에서는 포드 전용 매뉴얼과 장비를 활용해 차량 진단 및 문제 해결 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결과적으로 선인자동차 소속 김남철 테크니션이 1위를 차지했으며, 더파크모터스 김호영 테크니션이 2위, 선인자동차 강선길 테크니션과 프리미어모터스 윤정석 테크니션이 공동 3위를 기록했다. 수상자들에게는 트로피와 상금이 수여됐다.

 

포드코리아 서비스부문 총괄 이근수 상무는 “고객 만족을 위해 전문성과 경쟁력을 갖춘 테크니션을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참가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포드코리아는 전국 30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약 250명의 전문 테크니션이 근무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로 고객 만족을 실현한다는 방침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