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밸류=황동현 기자] 인카금융서비스가 100명 이상의 MDRT 회원을 배출하며 GA 업계 내에서의 전문성과 입지를 또다시 확인했다.
코스닥 상장 GA 인카금융서비스는 지난 19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2025 한국 MDRT Day'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인카금융서비스는 100명 이상의 MDRT 회원을 배출한 GA로서 위상을 인정받아 행사 기간 중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인카금융서비스는 GA중 유일한 플레티넘사로, GA 업계 내에서의 전문성과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 |
▲인카금융서비스가 지난 19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2025 한국 MDRT Day'에 참석했다. 행사에서 천대권 인카금융서비스 대표이사(사진 가운데 오른쪽)가 감사패를 수상하고 있다/사진=인카금융서비스 제공 |
‘2025 한국 MDRT Day’는 전 세계 생명보험 및 재정 전문가들의 명예 협회인 MDRT가 주관하는 연례 행사로, 2003년을 시작으로 22년간 지속되고 있다. 올해 행사는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됐다. MDRT는 1927년 미국에서 설립된 생명보험 및 재정 전문가들의 명예 협회로, 매출뿐 아니라 윤리성, 전문성, 서비스까지 종합적으로 평가해 회원 자격을 부여한다. 현재 회원은 전 세계 70여 개국, 약 9만명에 이른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두 명의 인카금융서비스 소속 FA가 MDRT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강연에 연사로 나서 눈길을 끌었다. 행사 이틀째인 20일, 김성환 FA가 '통제할 수 있는 것 vs 통제할 수 없는 것'이라는 주제로 포커스 세션을 진행하며 영업 현장 노하우를 공유했고, 권태호 FA는 '골프로 완성한 나의 영업'이라는 주제로 MDRT 스피크 세션을 맡아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전달했다.
행사에 앞서 17일에는 MDRT HQ 회장 존 F. 니콜스가 인카금융서비스를 방문해 천대권 부회장과 심두섭 사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MDRT의 가치와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다.
인카금융서비스 대표이사 천대권 부회장은 "MDRT 회원 100명 이상 배출이라는 의미 있는 성과는 인생의 카운슬러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에게 최고의 전문성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인카금융서비스의 진심이 만들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상장사로서 고객의 삶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