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칭다오 자유여행객 대상 맞춤 프로모션 실시

산업·기업 / 최연돈 기자 / 2025-05-20 08:57:16
항공권 10% 할인·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2박 3일 추천 일정도 제공
▲진에어, 칭다오 여행객 대상 알뜰 혜택 프로모션 이미지/사진=진에어 제공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진에어가 인천~칭다오 노선 탑승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오는 6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항공권 운임 할인과 함께 여행 초심자들을 위한 정보 제공까지 포함돼 실용성을 높였다.

 

인천~칭다오 노선은 오는 5월 30일부터 본격 운항에 들어간다. 해당 노선은 주 6일 운영되며, 인천공항에서 오후 1시 50분(월·화·수·금·토·일), 목요일은 오후 12시 15분에 출발한다.

 

진에어는 칭다오 방문이 처음인 자유여행객들을 위해 주요 관광지를 중심으로 2박 3일 일정표를 제안하고, 현지 QR 결제 방법과 중국 여행에 필수적인 앱도 함께 소개한다.

 

항공권 할인은 진에어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운임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5월 31일까지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2만 원 상당의 네이버포인트를 지급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탑승객 전원에게 무료 위탁 수하물 15kg이 기본 제공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칭다오는 아름다운 해안 경관과 이국적인 분위기로 자유여행객에게 매력적인 도시"라며, "합리적인 항공 혜택과 함께 제공되는 여행 정보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일정을 계획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재 중국은 2025년 12월 31일까지 무비자 입국 정책을 시행 중이다. 이에 따라 일반 전자여권을 소지한 한국인은 관광, 비즈니스, 친지 방문 등의 목적으로 최대 30일간 비자 없이 체류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