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스마텍’ 기술 적용한 신제품 출시

산업·기업 / 최연돈 기자 / 2025-04-30 08:43:52
TBX 멤버십 고객 대상 프로모션 실시
▲‘스마트플렉스 DH51’ 출시 기념 프로모션 이미지/사진=한국타이어 제공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한국타이어는 30일 자사 최신 기술 ‘스마텍(Smartec)’을 적용한 트럭·버스용 신제품 ‘스마트플렉스 DH51’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 매장인 TBX(Truck Bus Express)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 기간 내 전국 185개 TBX 매장에서 ‘TBX 멤버십 앱’을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타이어 1개당 2만원 상당의 ‘GS칼텍스-이마트 통합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플렉스 DH51’은 19.5인치 후륜용 타이어 수요 증가에 대응해 출시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한국타이어의 혁신 기술 ‘스마텍’이 적용돼 △안전성 △마일리지 △칩앤컷 방지 △재생 성능 △제동력 등 5대 성능이 대폭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TBX 멤버십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구매 수량만큼 상품권을 지급하며, 별도 수량 제한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상품권은 구매일 기준 15일 이내 모바일 기프티콘 형태로 발송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